2009년 5월 24일 일요일

[디자인]블로그에 근조 배너를 달았다...

어 제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와 관련하여 계속 블로그를 돌아다녔습니다. 뉴스레터를 발행하려고 돌아다니다가 미고자라드님의 블로그까지 인연이 닿았네요. 블로그에 근조 배너를 달자는 포스팅을 보고 아이디얼하다 생각했습니다. 분향소에 갈 수 있든, 없든 인터넷을 통해서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어 하셨던 그 분을 기리는 마음으로 많은 블로거님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미고자라드님의 동의를 얻어 직접 만드셨던 배너와, 제가 만들었던 배너를 함께 올려봅니다.
출처 : http://hwanyou.tistory.com/377

나두 동참해야 겠다는 생각에 블로그에 달았다...근조 배너가 너무 큰 관계로 작게 만들었다...
만들고 나서 사이즈 줄이는 방법 gif 로 저장하는 방법 이미지 사이즈를 효율적으로 줄이는 방법을 써 봤다...
작업을 하면서 이런 말이 기억난다 삶과 죽음은 원래 하나 인것을 현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야 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펼쳐두기..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탑선생의 생각
    [디자인]블로그에 근조 배너를 달았다… 어 제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와 관련하여 계속 블로그를 돌아다녔습니다. 뉴스레터를 발행하려고 돌아다니다가 미고자라드님의 블로그까지 인연이 닿았네요. 블로그에 근조 배너를 달자는 포스팅을 보고 아이디얼하다 생각했습니다. 분향..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