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6일 화요일

[리터칭]포토샵으로 만드는 일러스트풍의 작업시 정교하게 작업하는 방법

문근영 그녀를 바람의 화원에서 보았을때 너무나 대단한 연기자라는 것을 알았다...
촬영중에 부상도 있었지만...그녀의 열정과 연기력은 대단하다는 느낌이 었다...
남자와 여자를 오가는 그리고 그녀만의 가지고 있는 중성적인 느낌과 귀여움이 함께 녹아져 있다고나 할까...
리터칭을 해 보자는 생각에 간단히 강좌를 만들어 봤다...인물 리터칭의 가장 중요한 부위는 눈이다...
눈을 어떻게 살리는냐에 따라 이미지의 전체적인 발란스를 맞출수 있다...
단축키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나는 이 방법을 상당히 즐겨한다...
포토샵 메뉴에서 Window > Arrnage > New Window 를 하면 될 것이다...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탑선생의 생각
    [리터칭]포토샵으로 만드는 일러스트풍의 작업시 정교하게 작업하는 방법 문근영 그녀를 바람의 화원에서 보았을때 너무나 대단한 연기자라는 것을 알았다… 촬영중에 부상도 있었지만…그녀의 열정과 연기력은 대단하다는 느낌이 었다… 남자와 여자를 오가는 그리고 그녀..

    답글삭제
  2. 쭈야사랑/원일령2009년 5월 27일 오전 11:52

    많은 노력과 연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탑선생님 좋은 강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쭈야사랑/원일령 - 2009/05/27 11:52
    뭐 잘 하시면서 그러세요...그자 저나 블로그 하나 만드시지요...제가 초대장 드릴까요...좋은 하루 쭉 이어가시고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