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화요일

[리터칭]노출부족과 노이즈가 많이 낀 사진을 화사한 느낌의 일러스트느낌 작업 공개

앨범으로 만들 작업중에 이 사진이 상당히 맘에 들었는데...
촬영을 하고 나니 노출도 부족하고 노이즈가 많이 낀 사진이 되버렸다...
셋팅을 확인안한 탓이겠지...그래도 이 사진은 꼭 잘 살려야 되겠다는 생각에 ...
고민 고민 하다가 요즘 자주 사용하는 화사한 느낌의 일러스트풍으로 인물과 배경을 처리하면 좋겠다는
컨셉으로 작업을 진행했다...작업 마무리쯤에 소프트 필터 분위기로 배경을 흐릿하면서 몽롱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
나름대로 잘 살려된 작업이 었고...출력도 아주 잘 나왔다...용지를 캔버스 용지를 사용하여 뽑았더니...
아주 좋은 결과가 완성되어 기분이 좋았다...꼭 일기 같구나...^^...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탑선생의 생각
    [리터칭]노출부족과 노이즈가 많이 낀 사진을 화사한 느낌의 일러스트느낌 작업 공개 앨범으로 만들 작업중에 이 사진이 상당히 맘에 들었는데… 촬영을 하고 나니 노출도 부족하고 노이즈가 많이 낀 사진이 되버렸다… 셋팅을 확인안한 탓이겠지…그래도 이 사진은 꼭..

    답글삭제
  2. 쭈야사랑/원일령2009년 6월 3일 오후 5:48

    사진이 새롭게 태어났네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쭈야사랑/원일령 - 2009/06/03 17:48
    ^^...어제 수요 방송은 제가 잠깐 잠들었네요...

    아 이거 방송한다고 하고 못해서 반성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